새소식

뷰티

조성아 화장품 미용 카테고리 검색 2위

  • -

조성아레몬청클렌저, 화장품 카테고리 검색2위

오늘 판다랭크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화장품/미용 키워드 랭크 2위에 조성아 레몬청 클렌저가 자리하고 있네요. 어제는 조성아원샷커버쿠션이더니 금세 상위 검색 제품이 바뀌었습니다. 이렇게 보면 조성아 브랜드 회사 CSA코스믹에서 마케팅을 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. 

 

왜냐면 보통 검색어 상위 제품들이 한번 노출되면 갑자기 사라지는 경우가 드문데요. 어제 1위를 차지한 조성아원샷커버쿠션은 오늘 보이지 않고 조성아레몬청클렌저만 보이네요. 혹시 홈쇼핑을 진행한 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

 

조성아 대표이사 및 CSA코스믹 더 알아보기

 

믿고 쓰는 조성아 브랜드?

알고 보니 조성아씨가 현재 CSA코스믹 대표이사이면서 국내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써 뷰티업계에서는 상당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더라고요. 현재 CSA코스믹에서 조성아 브랜드로만 연간 300~400억 원 매출은 챙기는 거 같습니다.  

 

네이버 지식인에 보면 조성아 XXX 제품 어떤가요라고 물을 때 많은 사람들이 "조성아거 웬만하면 다 좋아요"라는 말이 많아요. 그만큼 오랜 시간 동안 신뢰를 잘 쌓아 온 것 같습니다.  여자 친구에게 물어보니 여자 친구도 조성아 꺼 잘 알더라고요. 제품 괜찮다고 합니다. 

 

CSA코스믹 상장폐지 위기

그런데 정작 조성아 브랜드 화장품이 잘 팔린다면 5년 연속 영업적자로 인해 상장폐지 위기까지 가진 않겠죠. 회사가 마진 없이 파는 걸까요? 왜 매년 영업적자를 기록하고 있는지, 최근 자본잠식과 결손금 보전을 위해 60% 무상감자까지 결정했습니다. 그래서 당분간 CSA코스믹 주식은 건드시면 안돼요. 

 

반대로 생각해보면 소비자들에게 정말 합리적인 가격, 아니 거의 마진 없는 가격에 제공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.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적자가 계속 이어질 수 있을까요? 제품이 그렇게 안 팔리는 것도 아닌데 말입니다. 

Contents

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

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.